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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에일리언> 영화내용, 에일리언 시리즈, 영화 평가

by 컴웰 2024. 8. 12.

영화내용

 에일리언은 7개의 개체로 구성된 래그태그 그룹인 시장성 있는 우주선 Nostromo의 승무원들이 Mother라는 보트의 컴퓨터에 의해 침착함에서 깨어나면서 시작합니다. 그들은 광물 광석의 무게를 싣고 지구로 돌아가는 여정의 중간에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여행은 그들이 가까운 달에서 온 고문 신호를 인정할 때 방해가 됩니다. 회사 정책에 따라, 승무원들의 무관심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신호의 근원을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달에 착륙하자마자, Dallas 선장(Tom Skerritt), Kane(John Hurt), 그리고 Lambert(Veronica Cartwright) 항해사는 그 신호의 근원을 탐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납니다. 그들은 거대한 외계 우주선과, 그 안에서, 크고 포튼 된 알들로 가득 찬 방을 발견합니다. 케인이 알들 중 하나를 검사할 때, 그것은 갑자기 부화하고, 자신의 얼굴에 달라붙어 그를 의식불명 상태로 만듭니다. 승무원들은 Ripley(Sigourney Weaver) 영장관을 당황하게 만드는 중요한, 봉쇄 규정을 위반하여, 서둘러 Kane을 Nostromo로 데려옵니다. Facehugger는 Kane을 잡아먹는 동안 살아있게 하는 것처럼 보이고, 승무원들은 그를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제거하기에 부적합합니다. 결국, Facehugger는 떨어져 죽어서, 케인이 다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전히, 승무원들과 엉망진창이 되어 있는 동안, 케인은 고통 속에서 동요하기 시작하고, 영화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장면 중 하나인 흉곽 시리즈로 이어집니다. 작은 외계 생물체가 Kane의 관에서 격렬하게 분출하여, 그를 죽이고 배 안으로 도망칩니다. 현재 Xenomorph로 알려진 그 생물체는, 그것의 피부를 미끄러뜨리고 살인적인 피를 빨아먹으면서, Nostromo의 승무원들은 자신들을 하나씩 물어뜯으면서, 생존을 위한 끔찍한 싸움에 빠집니다. 배의 선장인 Dallas는 그 생물체를 배의 공기 튜브에 가두려고 하다가 끔찍한 최후를 만나게 됩니다. 배의 선장인 Lambert와 Parker(Yphet Koto)도 죽임을 당합니다. 제작진이 줄어들자, 리플리는 그들이 일하는 회사인 Weyland-Yutani에서 외계 신호에 대해 알고 있었고, 제작진을 소모품으로 간주하여 생물 무기로 사용하기 위해 유기체를 회수하려고 의도했습니다. 이 폭로는 보트의 지혜 장교인 Ash(Ian Holm)로부터 나왔는데, 그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크루의 생존을 보장하도록 프로그래밍된 안드로이드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영화의 격렬한 절정에서 리플리는 홀로 남겨집니다. 그녀는 보트가 음을 파괴하도록 설정하고 셔틀인 나르시스에서 탈출을 시도합니다. 여전히 Xenomorph는 셔틀에 밀항하여 마지막 전투로 이어집니다. 리플리는 머리와 지략을 사용하여 크루를 우주로 방출하고, 죽음을 거의 피하지 못합니다. 영화는 리플리가 불확실한 미래를 향해 표류하면서 우주의 거대함 속에서 홀로 대위법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끝납니다.

에일리언 시리즈

우주를 확장하는 외계인의 프랜차이즈 에일리언의 기념비적인 성공은

지혜를 날조한 신장에 깊은 이야기를 한 광범위한 투표용지의 길을 열었습니다. 투표용지의 이야기는 결론, 프리퀄, 스핀오프, 크로스 미디어 순응 등을 통해 확장되어 각각 에일리언 거시세계의 복잡한 지식에 기여했습니다. 에일리언(1986)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연출한 에일리언(1986)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스타일리시한 결론 중 하나로 광범위하게 여겨집니다. 원작의 공포의 기본을 유지하면서 카메론은 높은 옥탄 액션으로 영화를 투자하여 투표용지에 군사적인 측면을 도입했습니다. 에일리언에서 리플리는 현재 인간에 의해 정착한 LV-426으로 돌아가지만, 제노모프에 의해 점령된 식민지를 발견합니다. 영화는 에일리언의 절연된 공포에서 제노모프에 대한 전면적인 전쟁으로 전환되어 전투로 굳어진 생존자로의 리플리의 정교함과 어린 소녀 뉴트의 보호를 보여줍니다. 에일리언은 결정적인 태양에 들어가 주요한 흥행 성공을 거두며 영화사에서 투표용지의 지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에일리언 3(1992) 데이비드 핀처의 에일리언 3(1992)는 투표용지를 더 어둡고 내성적인 뿌리로 가져갔습니다. 영화는 황량하고 갇힌 듯한 지구를 배경으로 손실, 이모프, 그리고 구원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전자 영화의 사건 중 유일한 생존자인 리플리는 이번에는 군수품이나 첨단 기술의 도움 없이 다시 제노모프에 직면한 자신을 발견합니다. 영화는 개봉과 동시에 어두운 톤과 소중한 캐릭터들의 죽음에 불만을 품은 어리바리들들과 함께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에일리언 3은 적나라하고 허무주의적인 비전과 핀처의 독특한 관리 스타일로 찬사를 받으며 숭배의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에일리언 회춘(1997) 장 피에르 주네의 에일리언 회춘(1997)은 리플리가 에일리언 3에서 죽은 후 200번이나 된 복제를 통해 투표용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영화는 리플리가 자신의 파트 alien 성격과 씨름하면서 정체성과 인간성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에일리언의 회춘은 다크 유머와 공포를 혼합하여 시리즈에 대한 신선하면서도 분열적인 해석을 제공합니다. 이 영화는 선구자들의 비평가들의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투표에서 중요한 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프리퀄스 프로메테우스(2012)와 에일리언 언베넌트(2017) 리들리 스콧(Ridley Scott)은 제노모프와 주모자로 알려진 신비한 종족의 기원을 파헤치는 프리퀄인 프로메테우스(2012)와 함께 투표장에 돌아왔습니다. 프로메테우스는 창조, 정교화, 인류의 기원에 대한 사냥에 대한 거대한 철학적 질문을 탐구합니다.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영화는 야심 찬 나침반과 시각적 위엄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에일리언 언베넌트(2017)는 프로메테우스의 효과이자 에일리언의 직접적인 프리퀄 역할을 모두 합니다. 그것은 두 서사 사이의 간극을 메어 제노모프의 창조와 그들의 발전에서 마이클 패스벤더가 연기한 안드로이드 데이비드의 역할에 대해 더 자세히 밝힙니다.

Alien Covenant는 투표용지의 공포의 뿌리로 돌아왔고, 보다 전통적인 Alien의 경험을 초현대적인 반전으로 전달했습니다. 스핀오프와 크로스오버 Alien 투표용지는 또한 크로스오버 영화, 특히 Alien 대 Bloodsucker(2004)와 그 효과 Alien 대 Predator Requiem(2007)을 통해 확장되었습니다. 이 영화들은 영화계의 가장 상징적인 두 괴물들인 Xenomorph와 The Predator를 생존을 위한 싸움으로 모았습니다. 이 영화들이 부정적인 리뷰와 엇갈리게 들어간 반면, 그들은 Alien 매크로코스메를 새로운 그리고 미지의 집으로 확장시켰습니다. 영화를 넘어, Alien 투표용지는 우스꽝스러운 책, 소설, 비디오테이프 게임을 포함한 다른 미디어에서 번창해 왔습니다. Alien insulation(2014)과 유사한 주목할 만한 비디오테이프 게임은 원작 영화의 위협적인 분위기를 포착했고, 플레이어들은 Xenomorph에 의해 사냥당하는 공포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영화평가

에일리언이 1979년 상영되었을 때, 그것은 광범위한 비판적인 태양을 맞았습니다. 이 영화는 위협적인 분위기, 혁신적인 특수 상품, 그리고 H.R. 기거의 끔찍한 크리터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생체역학적인 외모와 먹잇감을 암울하게 추구하는 Xenomorph는 공포의 즉각적인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비평가들은 또한 리들리 스콧의 연출, 특히 중단시키고 영화에 스며드는 폐쇄공포증을 만드는 그의 능력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이 영화의 비평적인 성공은 시장성 있는 연기와 일치했습니다. 에일리언은 전 세계적으로 1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 메가 히트를 쳤고, 그 당시 신장 영화로서는 중요한 업적이었습니다. 그것의 성공은 리들리 스콧의 선견지명 감독으로서의 캐릭터를 확고히 했고, 시고니 위버의 주연 여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시켰습니다. 개봉 이후 많은 시간 동안, 에일리언은 역대 가장 큰 영화 중 하나로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것은 스타일리시한 영상 상품으로 아카데미 상을 포함하여, 다방면에 걸친 찬사를 받았고, 예술적인, 문자 그대로의, 그리고 미적인 중요성으로 의회 도서관에 의해 국립 영화 등록부에 저장되었습니다. 엘렌 리플리의 캐릭터는 힘, 적응력, 그리고 헌신을 나타내는 예술적인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리플리의 캐릭터는 액션과 공포 영화에서 태어나지 않은 영웅들을 위한 길을 열면서, 여성 주인공들을 위한 새로운 출발점을 열었습니다. 시고니 위버의 리플리 묘사는 영화 역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공연 중 하나로 광범위하게 여겨집니다. 에일리언은 지혜 제작과 공포 줄무늬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혜 제작의 기초와 공포의 본능적인 영향이 혼합되어 한 세대의 영화 제작자와 섬유 제조자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절연, 생존,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것들의 영화의 주제는 계속해서 컬트로 반향을 일으켜 에일리언을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만들었습니다. 영화의 유산은 결론과 속편을 넘어 확장됩니다. 에일리언은 영화와 TV 프로그램부터 비디오 게임과 문학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다른 워크숍들을 말해왔습니다.

그것의 영향은 The Thing(1982), Event Horizon(1997), Sunshine(2007)과 같은 사진에서 볼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은 Alien에 의해 혁신된 주제와 미학을 기반으로 합니다. 결론 Alien은 단순한 영화가 아닙니다. 그것은 더 넓은 영화 지리학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신장을 초월한 예술적인 기적입니다. 그것의 영향은 Alien 투표용지의 지속되는 패션성뿐만 아니라 지혜의 날조와 공포를 형성해 온 방식에서도 분명합니다. 상징적인 크리터 디자인부터 여성스러운 액션 아이돌의 획기적인 묘사까지, Alien은 개봉 후 40년 이상 동안 컬트에 영감을 주고 겁을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오랜 중독자이든 투표용지에 새로 들어온 사람이든, Alien은 1979년만큼 신선하고 적용 가능한 순간으로 남아있는 독특하게 위협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정지, 공포, 지혜의 날조가 강력한 성능과 혁신적인 방향성과 결합되어 Alien이 다음 세대에 걸쳐 영화의 기초로 남을 것을 보장합니다